감동과 교훈모음

종을 뛰어 넘은 우정

onchris 2021. 3. 26. 21:19
반응형

The BLT – A Beautiful and heart touched Story

BLT의 종을 뛰어 넘은우정에 대해서 여러분은 들어 보셨나요?

BLT는 전형적인 샌드위치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흑곰인 Baloo와 아프리카 사자인  Leo 그리고 뱅골호랑이인 Sher Khan을 줄여서 BLT라고 부르는 삼총사를 말합니다. 맹수의 세계에서 각각의 영역에서 최상위 포식자인 이 3마리의 흔치 않은 동거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애석하게도 Leo와 Sher Khan은 죽었고 Baloo만 생존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삼총사들은 어린 새끼인 상태로 마약상의 집을 수색하던 중 지하에서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처음 구조된 상태는 영양실조, 세균감염 그리고 상처 등으로 건강이 매우 안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었으며 조금만 방치되었더라면 아사와 병으로 살아남기 어렸웠다고 합니다.

동물보호소에 옮겨져 온 삼총사는 분리해서 사육하기보다는 어린시절부터 함께 지내온 것을 감안하여 한 곳에 돌보도록 하였는데 이렇게 다른 종을 그것도 사납고 위험하다고 판단할 수 밖에 없는 곰, 사자,  호랑이라 한 곳에서 같이 살 수 있을지 알 수 없는 매우 드문 시도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들은 사람들의 염려와 다르게 마치 같은 종의 형제처럼 아주 잘 지내어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동물 보호소로 옮겨져 13 년 동안 같은 서식지에서 함께 살았습니다. 오직 한번 이들이 분리된 적이 있았는데 발루가 수술을 받았을 때 였습니다. 목줄로 인해  너무 심하게 학대를 받아피부가 잘렸었는데 봉합수술로 인해 잠시 떨어졌다가 만난 후 레오와 칸은 울 정도로엄청 반가워하며 재회의 기쁨을 나눴다고 합니다. 그 이후로 죽음이 갈라놓기 전까지 그들은 계속해서 함께 살았고 결코 떨어져 있지 않기를 원했습니다. 이제 그들은 같은 종의 형제 인 것처럼 함께 살고 함께 놀고 서로 장난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들 삼총사의 경우는 이 지구상에  함께 사는 유일한 사자, 호랑이, 곰이었습니다. 그들은 매우 독특했으며 이들이 가진 유대감에서 부터 많은 것을 인간에게 알려 주었습니다.

삼총사인 곰 바루, 사자 레오, 호랑이 칸은 종을 뛰어넘는 우정의 상징이 되었으며 BLT는  이러한 경우를 대표하는 단어가 되었습니다. 아마도 가장 사랑스러운 샌드위치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BLT is a type of sandwich, named for the initials of its primary ingredients, bacon, lettuce and tomato. It can be made with varying recipes according to personal preference. Simple variants include using different types of lettuce, toasting or not, or adding mayonnaise. More pronounced variants can include using turkey bacon or tofu in place of bacon, or removing the lettuce entirely.
반응형

'감동과 교훈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벨루가의 믿을 수 없는 행동  (0) 2022.02.22
Uber의 감동  (0) 2021.06.10
양심에 손을 얹고 ...  (0) 2021.02.18
How to Recognize a Fake Apology  (0) 2021.02.02
소중한 것  (0) 2021.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