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 + CCM

가슴으로 듣는 CCM14

onchris 2021. 2. 17. 07:43
반응형

1. 사명      동방현주 / 이권희곡

주님이 홀로 가신 그 길 나도 따라가오 

모든 물과 피를 흘리신 그 길을 나도 가오 

험한 산도 나는 괜찮소 바다끝이라도 나는 괜찮소 

죽어가는 저들을 위해 나를 버리길 바라오 

아버지 나를 보내주오 나는 달려 가겠소 

목숨도 아끼지 않겠소  나를 보내주오 

험한 산도 나는 괜찮소  바다 끝이라도 나는 괜찮소 

죽어가는 저들을 위해 나를 버리길 바라오 

아버지 나를 보내주오 나는 달려 가겠소 

목숨도 아끼지 않겠소 나를 보내주오 

세상이 나를 미워해도 나는 사랑하겠소 

세상을 구원한 십자가 나도 따라가오 

생명을 버리면서까지 나를 사랑한 당신 

이 작은 나를 받아주오  나도 사랑하오

www.youtube.com/watch?v=qFeYKLmbugw

2. 순종  최정원 / 이권희 곡

빈손으로 왔습니다 작은 사랑 가슴에 안고

순종하며 왔습니다 가슴이 움직이는데로

이곳에 왔습니다 나를 버리고 내려 놓을 때

내 안에 넘치는 사랑을 보았습니다

작은 순종에 하늘문을 여시는 그 사랑에 눈물 흘립니다

나 이제 이곳에 살아갑니다 당신의 사랑 나누며

한줌의 흙이 되기를 이곳에 나를 묻고

내 생명 다할 때까지 떠나지 않습니다

사 랑 꽃을 피울 때까지 순종합니다

이 땅에 하늘에 사랑을 심고

생명의 꽃들을 피울 때까지

 

www.youtube.com/watch?v=BVHGAQbwV88

 

3. 사모곡  최정원 / 이권희 곡

흘러내리는 눈물의 의미를  이제 난 알 수 있겠소

죽어가는 영혼 바라보시는  아버지의 마음

이제 더 이상 바라 볼 수 없소  그들에게 나 달려가겠소

영원한 생명 그 십자가  나 따라가오

세상 날 버려도 지쳐 쓰러져도  나 놓을 수 없는 십자가

생명을 구할 수만 있다면  그들 주를 볼 수 있다면

나의 생명이라도 두고 가겠소  주님 가신 그 길처럼

단 한번만 이라도 아버지 위해  아낌없이 드릴 테요

세상 날 버려도 지쳐 쓰러져도  나 놓을 수 없는 십자가

생명을 구할 수만 있다면  그들 주를 볼 수 있다면

나의 생명이라도 두고 가겠소  주님 가신 그 길처럼

단 한번만 이라도 아버지 위해  아낌없이 드릴 테요

나의 가슴 속에서 흐르는 눈물  내 아버지 사랑이죠

이제 울지 말아요 세상 모두가  주의 이름 부를 테요

www.youtube.com/watch?v=qFeYKLmbugw

 

 

🔵 한국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이권희 작사. 작곡가의 잘 알려진 대표적인 3곡입니다. 하나님이 살아 계심을 그리고 우리가 묵묵히 감당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가사속에 잘 녹아져 있는 CCM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신앙 + CCM'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슴으로 듣는 CCM15  (0) 2021.02.24
고난  (0) 2021.02.19
가슴으로 듣는 CCM13  (0) 2021.01.28
은혜  (0) 2021.01.24
가슴으로 듣는 CCM12  (0) 2021.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