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My wife doesn't work!!!

onchris 2021. 6. 12. 20:07
반응형

엄마의 아침풍경

위의 사진을 보면 어떤 생각이 떠오르나요? 자신의 집 풍경과 비슷한 점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우리의 아내는 엄마이자 친구이며 상담자이었다가 요리사가 되기도 하는 일인다역을 넉끈이 감당해내는 수퍼우먼입니다. 월급이 없는 1년 365일 24 시간 일하는 우리들의 버팀목입니다. 여기 우리에게 교훈이 되는 이야기가 있어 소개합니다.

Ryshell Castleberry는 Florida에서 문신전문가로 일하는 사람이며 한 남자가 그의 아내가 "일하지 않는다"고 심리학자에게 불평하는 상황을 상상하며 그녀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입니다.

P : 로저스씨, 생계를 위해 무엇을하십니까?   H : 은행에서 회계사로 일해요.
P : 부인도 일을 하나요?    H : 그녀는 일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주부입니다.
P : 누가 가족을 위해 아침식사를 만드나요?   H : 아내입니다. 제 아내는 일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P : 부인은 몇시에 일어나나요? 
H : 아내는 모든 것이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일찍 일어납니다. 아기와 함께 일어나 기저귀와 옷을 갈아 입습니다. 그리고 아내는 아이들을 위해 아침을 준비하고 아이들의 도시락과 학교가방을 챙기고, 옷을 입히고 빗질하고, 아침 식사를 하고,이를 닦고 막내의 모유수유와 간식도 만듭니다. 보통 아침에 아내가 하는 일입니다. 

제가 일을 하고 있는 동안 제 아내가 하는 일들입니다.

P : 자녀는 어떻게 학교에 갑니까?   H : 제 아내는 일을 안해서 학교에 아이들을 데려다 주죠.
P : 아이들을 학교에 데려다 준 후 아내는 무엇을 하나요?
H : 외출중에 할 수있는 일을 챙겨서 처리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걸립니다. 예를 들어, 각종 세금을 내거나 수퍼에서 물건을 사는 것 등 하기 때문에 카시트를 매고 풀고를 자주 해야 합니다.  때때로 그녀는 해야 할 일을 잊게 되면 다시 멸 번을 왔다 갔다 해야 되죠. 그러고 나서, 집으로 돌아 오면 아기에게 점심과 모유 수유를 다시 하고, 기저귀를 갈고 잠깐 낮잠을 자고 나면 부엌을 정리하고, 집안 청소와 세탁을 해야 합니다. 아시다시피 아내는 일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피곤한 로저스씨가 쉬고 있는 동안 그의 아내는 그가 아내가 하는 일은 일이 아니라고 믿는 일을 계속합니다.

P : 저녁에 사무실에서 집에 돌아와서 뭐 하세요?   H : 쉬죠. 아시잖아요. 은행에서 하루 종일 일하고 나면 피곤하잖아요.
P : 아내는 밤에 쉬나요 아니면 무엇을 합니까?
H : 아내는 저녁을 만들어 아이들과 나에게 주고, 설거지를 하고, 다시 한번 집안을 정리하고 먹고 남은 저녁식사를 모두 처리합니다. 아이들의 숙제를 도와준 후 아이들에게  잠옷을 입히고 잠을 자도록 준비합니다. 또 막내의 기저귀를 갈아주고 잠자리에 들기 전 젖을주고 양치질을 확인하고 본인도 잠잘 준비를 합니다. 하지만, 아내는 아이때문에 자주 깨 편안한 잠을 자지 못 합니다. 하지만 걱정할 필요없습니다. 아내는  일하러 일어나지 않아도 되니까요.

이것은 전 세계 많은 여성들의 일상입니다. 그것은 아침에 시작하여 밤까지 계속됩니다. 일을 하지 않기 때문에 괜찮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주부가 되는 특별한 증빙은 없지만 가정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당신의 아내, 어머니, 할머니, 이모, 누이, 딸을 아끼고 감사하십시오. 그들의 희생은 세상에서 가장 고귀한 것이까요?

Castleberry는 엄마가 가진 모든 일에 대해서 하나의 시처럼 표현했습니다.

누군가 그녀에게 물었다.
당신은 일하는 여성입니까?
아니면 단지 '주부'입니까?

그녀는 대답했다.
저는 한 가정의 아내로 하루 24 간 일합니다.

저는 엄마입니다.
전 여자입니다,
저는 딸입니다.
저는 알람시계입니다.
저는 요리사입니다.
저는 가정부입니다.
저는 핸디우먼입니다.
저는 바텐더입니다.
저는 보모입니다.
저는 간호사입니다,
저는 가사노동자입니다.
저는 보안요원입니다.
저는 상담원입니다.
저는 쉼터입니다.
저는 휴가가 없습니다.
저는 아플 수가 없습니다.
저는 쉬는 날이 없습니다.
저는 밤낮으로 일합니다.
저는 항상 일하는 중입니다.
저는 월급도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종종 다음과 같은 말를 듣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하루 종일 무엇을합니까?"

가족의 안녕를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모든 여성에게 바칩니다.
여자는 소금과 같습니다. 그녀의 존재는 기억되지 않지만 그 부재는 모든 것의 맛을  잃게 됩니다.
당신의 삶에서 모든 아름다운 여성들과 함께 공유하는 지혜로운 사람이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