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생활

Aussie Favourite things ...

onchris 2021. 9. 8. 23:30
반응형

1. 전형적인 호주사람들의 아침식사, brekkie

호주에서는 아침을 속어로 brekkie라고 부릅니다. 전형적인 아침은 토스트에 Vegemite를 발라 먹는 것인데요. 베지마이트를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 분들은 먹자 마자 뱉을지도 모릅니다. 저도 그랬으니까요,  매우 짭조름합니다. 하지만 자주 먹게 되면 고소하고 영양이 풍부한 스프레드입니다. 버터와 치즈그리고 아보카도를 함께 먹으면 훌륭하고 간편한 아침식사가 됩니니다. 베지마이트에게는 디양한 비타민이 들어 있어 성장기 아이들의 두뇌발달에 좋습니다.

2. 호주사람들의 최애 아이스크림, Golden Gaytime

이것은 골든 게이타임(Golden Gaytime)이라고 하며 호주에서 지존의 아이스크림입니다. 안에는 토피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있는데 그 위에 초콜릿층에 있고 비스킷 조각으로 코팅되어 있습니다. 언제라도 좋지만 특히 섭씨 35도 이상인 여름에는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3. 호주에서 가장 대중적인 인기가 있는 감자칩, Smith's

재미있는 사실이 있습니다. Smith's는 1961년에 호주 최초로 치킨맛의 칩을 소개했습니다. 단순히 치킨을 말하지 않고는 정확히 어떤 맛인지 설명하기 어려울 정도지만 짭조름하고 고소해 풍미가 좋습니다.

4. 호주에서 찾을 수 있는 달콤한 간식

이것은 호주인들이 좋아하는 호주 디저트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바닐라 슬라이스라고 불리며 얇은 flaky puff pastry사이에 샌드된 바닐라 커스터드의 두꺼운 층을 특징으로 합니다. 때로는 그 위에 약간의 단맛을 내기 위해 아이싱 층이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최고의 바닐라 슬라이스를 만드는 대회도 있어 호주인들이 사랑하는 간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5. 호주에서 가장 좋아하는 초콜릿 스낵 중 하나, Tim Tam

다른 나라에서는 호주를 Tim Tam을 상징적인 초콜릿이라고 생각합니다. Tim Tam이 평범한 초콜릿 비스킷처럼 보이지만 한 봉지를 한 번에 다 먹어치우고 싶어지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더 재미있는 것은 팀 팀 슬램(Tim Tim Slam)을 하는 것입니다. 재미있는 것이 비스킷의 측면을 깨문 다음 뜨거운 음료(커피, 핫 초콜릿, 차)를 후루룩 떠먹을 때 사용하는 것입니다. 지저분해 보이지만 맛있으며 아직 시도하지 않았다면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6. 호주 대표적인 간식, Meat pie

Meat pie는 호주 음식문화의 대명사입니다. 가장 쉽게 살 수 있는 곳은 Servo(주유소와 함께 있는 소매점))입니다. 위에 토마토나 바베큐 소스를 추가하면 완벽한 스낵이 완성됩니다.

7. 호주인들이 술을 마실때 먹는 대표음식, kebab

집에 가는 길에 케밥을 먹지 않고는 호주에서 술을 마신다고 할 수 없습니다. 고기와 여러 종류의 소스 그리고 야채와 치즈($1 추가 비용이 들지만 항상 그만한 가치가 있음)의 조합은 빵에 싸인 모든 것이 완벽한 맛입니다. 특히 술에 취했을 때 더욱 그렇습니다.

8. 호주의 대표적인 음료수, Milo

Milo는 초콜릿 맥아 분말이며 우유와 결합하면 최고의 음료수가 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따듯한 우유를 좋아하고 다른 사람들은 찬 우유를 좋아하지만 여기에 미일로를 추가하면 맛있는 음료가 됩니다. 

9. 호주의 대표적인 딥프라이 스낵, Chicken snack

단순한 감자튀김입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튀긴 감자 조각에 튀김옷을 입혀서 호주에사 만들어진 닭고기 소금으로 코팅되어 있습니다. hash brown과 비슷하지만 맛은 훨씬 더 낫다고 말합니다.

10. 호주인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간식,  Triangle snadwitch

이 깜직한 샌드위치는 버터를 바르고 수 많은 칼라 초콜릿을  토핑으로 얹은 삼각형으로 잘라 아이들이 흥미를 끌게 합니다. 특히 생일 파티에서 제공되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입니다. 커서도 어릴적 추억을 상상하며 먹게 되는 샌드위치입니다.

11.  이상해 보이지만 맛있는 스파게티 샌드위치, Jaffle

이것은 기본적으로 토스트 샌드위치인 재플입니다. 호주에서는 통조림 구운콩이나 통조림 스파게티와 치즈로 채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언뜻 보기에는 이상해 보이지만 먹기 전에는 판단하지 마십시오. 배고플 때 간단히 신속하게 허기를 없앨 수 있는 샌드위치입니다.

반응형

'호주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논스톱 최장시간 비행기록 by Qantas  (0) 2021.10.08
DBP로 백신접종한 호주인의 'easy go n come'  (0) 2021.09.14
호주에서 세입자의 권리  (0) 2021.09.07
The Kindness Pandemic  (0) 2021.08.20
아름다운 선행  (0) 2021.08.17